FAQ

뒤로가기
제목

배송된 제품이 파손된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?

작성자 글램브라(ip:)

작성일 2018-03-12

조회 85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
죄송하지만 상품이 고객님 부주의로 파손 및 훼손이 되었다면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

또는 배송 중 제품이 파손 및 훼손이 되었을 경우 고객센터[1588-1255]로 문의 주시면, 파손 상태를 확인한 후 교환 혹은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.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
  • 공지사항
  • 상품후기
  • 멤버쉽
  • 이벤트
  • Q&A
  • 교환 및 반품
  • 구금별
  • 마이페이지